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서해바다도 보고 추억에 남은 펜션여행

서해바다도 보고 추억에 남은 펜션여행


남자친구와 오랜만에 시간내서 펜션 여행 다녀왔어요 ~~ 

둘다 일에 찌들어 휴가도 못 내고 해서 .겨우 시간 맞춰서 ..

다녀오게 됐네요 ~ 우리의 목적은 휴식이라 일단 깔끔하고 ..

괜찮은 펜션 찾는게 주임무였죠 ! 남친이 잘도 찾아냈더라구요

주방은 분리형에 ..복층으로 되어있고 복층엔 침대가 있어서 ..

푹 잘수 있고 ~ 아래에서는 티비를 봐도 되고 ..

간단하게 하난 하면서 둘이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이렇게 티비가 벽걸이인데 ..살짝 아쉬운건 티비 사이즈가 .

조금더 컸으면 하는? 요즘 펜션들 티비 엄청 큰데 ..

여긴 생각보다 사이즈가 조금 작은 ? ㅋㅋㅋ 

그렇지만 또 장점은 에어컨이 있는데 선풍기가 따로 있는 ..

저 이런곳 완전 사랑해요 ㅋㅋ 

에어컨만 있으면 안시워한곳 많거든요 !! 

자고로 선풍기도 같이 돌려야 시원 시원 ㅋㅋㅋ 

여기는 욕실이 있고 주방과 ...냉장고에 전자렌지까지 ! ㅋㅋ 

전 전자렌지 있는곳도 좋던데 ~~ 간단하게 데워먹고 하기 좋아서

딱 여기가 그랬어요 냉장고도 2단이라좋고 ! 주방은 저기 ..

왼쪽 구멍 ?ㅋㅋ 저기에 있어요 ㅋ 가려져 있어 좋은듯 ㅋㅋ 

문은 열고 들어가면 화장실 겸 욕실이랍니다 ! 

화장실이 생각보다 넓어요 ..샤워하는 공간이라 분리되어있어서..

좋구요 ! ㅋㅋㅋㅋㅋ 뭐 이래저래 깔끔하고 맘에드는 공간 !!

복층을 찍어봤어요! 따로 커텐이 있어 ㅋㅋ 저걸 치면 햇볕이..

안들어오나 ?ㅋㅋ 뭐 따로 쳐보진 않았네요 ㅋㅋ 

일찍 일어나는 바람에 ..복층엔 이렇게 깔끔한 침대와 화장대.

그리고 드라이기와 ..오른쪽으론 챙상 같은게 따로 있었어요

생각외로 넓고 깔끔한 ~ ㅋㅋㅋ 자다가 화장실 갈일만 없으면

편히 잘 수 있는 곳이예요 ! 화이트 색상이라 ...

대체적으로 깔끔하게 보이는? ㅋㅋ 근데 천정이 낮아서 키큰 .

사람은 조심해야할 높이 ㅋㅋㅋ 전 ..키가 작아서 뭐 ㅋㅋ

남친도 키가 작아서 뭐 ㅋㅋㅋㅋ

위에서 내려다본 1층 ..

편안한 쇼파가 있구요 커다란 창문과 ...딱딱한 바닥 ㅋㅋㅋ 

저 쇼파에서 편하게 누워서 쉬기도 했구요 ~ 

에어컨이 저렇게 벽에 달려 있어서 1층은 굉장히 시원했는데 ..

2층은 좀 더워서 선풍기 가지고 올라갔어요 ! ㅋㅋ 

엄청 덥지는 않더라구요 ! ㅋㅋㅋ 

펜션이 산속 깊은 곳에 있어서 밖에 커다란 나방과 .거미..

곤충들이 많아서 좀 무서웠지만 ㅋㅋ 펜션 자체는 좋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