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딸기 타임 세일

딸기 타임 세일


오늘은 이상할정도로 딸기 너무 먹고 싶은 날이였어요~

그냥 딸기 말고 정말 새빨갛고 맛있는 딸기가 말이죠ㅋㅋㅋ

전 먹고 싶은거 안 먹으면 엄청 아프거든요ㅠㅠ

아무래도 조짐이 보여서 안되겠다 싶어서 마트에 다녀왔어요

마침 타임세일을 하더라고요 이렇게 감사할수가!!!

근데 딸기 타임 세일 하는데 마지막 한팩을 

한 아주머니가 빛의 속도로 가지고 가버리시네요

아니 이럴 수가 저렇게 빠른 사람이 있다니 정말 신기했어요

하지만 구하는 자에게 주신다는 말씀이 떠올랐어요

청과물 담당다 분이 저를 보더니 웃더라고요

그리고는 이렇게 바코드를 붙여 주셨네요

저 오늘 완전 멋진 날이에요

사오자 마자 씻어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정말 당도도 무지 높더라고요

피곤도 사라지고 행복했어요

빨간 딸기가 저의 모든 피로를 씨어 주는거 같더라고요

혼자 먹기 좀 미안했지만 그래도 지금 이 순간만은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지었답니다.

그래도 양심이란게 있어서 동생꺼 아주 조금 남겨 뒀어요

안 먹다고 해주실 바라면서 남겼는데요

밥먹고 알아서 찾아서 먹어 버리네요

이런 기도가 안 먹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