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티비보믄서 매콤한 국물 떡볶이에 막걸리 조합

티비보믄서 매콤한 국물 떡볶이에 막걸리 조합


저는 영애씨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시즌 1부터 지금까지 단한번도 빠짐없이 ..영애씨를 시청했어요

그래서 이렇게 영애씨를 보는 날에는 어디도 나가지 않고 .

혼자 집에서 영애씨 보면서 술을 먹거든요 ~ 주로 막걸리를 먹죠!

도수도 낮고 ~ 저는 막걸리 먹어도 머리 아픈게 없어서 ㅋㅋ 

많이 취하지도 않고 하니 거의 막걸리를 주로 먹는거 같아요 !

안주도 많이 필요없는 막걸리 ! ㅋㅋ 

집에 있는 옥수수 콘 좀 꺼내서 덜고 ~ 메추리알도 덜고 

무생채도 덜면 끝  ~ ㅋ ㅋ요렇게 3가지로도 막걸리 한병 ..

뚝딱 할 수 있어요 ! ㅋㅋ

이렇게 막걸리만 꺼내면 완성 ! ㅋㅋ 

막걸리 주안상이 차려졌어요 ~ 맛있게 냠냠 ....

열심히 영애씨 보면서 먹기만 하면 돼요  ....

영애씨가 웃을땐 나도 따라 웃으면서 막걸리 한잔 !!!

영애씨가 울땐 나도 울면서 막거릴 한잔 !! 

영애씨가 나의 술 친구고 ㅋㅋ 막걸리가 나를 기분 좋게 해주고! 

매번 술을 먹기전 이렇게 사진 찍는 버릇이 생겨 ㅋㅋ 

이제 세팅 해놓구 이렇게 사진을 찍어요 ㅋㅋㅋㅋ 

혼자서 막걸리 한병 먹구 치우려는데 친구테 전화가 왔어요 

어디냐고 해서 집이라니 술한잔 하자고 ..

전 다먹어서 이미 먹고 잘란다 했더니 ....

이미 우리집으로 ...국물 떡볶이 배달시켰다고 ...

곧 올꺼니깐 나도 곧 간다하고 끊는 친구 ...ㅋㅋㅋ 

그래서 친구와 함께 국물 떡볶이가 도착하고 ..

둘이서 또 막걸리 제2막장 시작했네요 ~ ㅋㅋㅋ 


저는 천천히 친구는 빨리 맥였어요 ㅋㅋ 

매콤한 국물 떡볶이가 막걸리 안주로 이리 잘 어울리다니 ㅋㅋ 

먹다가 안주가 모잘라서 ..계란 스크램블도 하고 ~ 

참치캔도 뜯고 ~ 볶은 김치도 꺼내고 !! ㅋㅋㅋㅋ 

결국 친구는 우리집 냉장고를 초토화 시키고선 .......

자기집으로 귀가 했네요 ....

우리집에 남은건 쓰레기 들과 술병 ...그리고 ..

태산같이 쌓인 설거지거리 ㅠㅠㅠㅠ 이래서 ..혼자 ..

간단하게 티비보면서 술 먹는게 좋은데 망했네요 ㅋㅋㅋ 

그래도 뭐 즐거웠으니 ..일단 쌓인 설거지부터 시작해야겠어요

흑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