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오전 근무만 도시락 먹고 ~ 힐링한 하루

오전 근무만 도시락 먹고 ~ 힐링한 하루


오랜만에 오전 근무만 있던 날 ~ 저희 회사는 돌아가면서 ~ 

오전 근무를 하거든요 ㅎㅎㅎ 

오전 근무 하는 날은 좀 많이 프리해서 ~ 

아침에 도시락도 쌌어요 !! 아침을 못먹고 가는데 ..

그러면 점심때까지 너무 배가 고파하루종일 일이 안되거든요 ~~ 

여유로워서 제가 좋아하는 김치볶음밥도 만들구요 ! 

김치볶음밥의 꽃 !! 계란후라이도 올렸어요 ~ ㅋㅋㅋ 

저는 반숙을 그닥 안좋아해서 ~ 제가 좋아하는 완숙으로요 ~ 

완숙이지만 탄 부분 없이 완벽하게 익히는 ~ 그런 후라이를..

좋아해요 아주 !! ㅋㅋ 그래서 전 식당가면 ..

반숙 후라이는 다른 사람들 주고 .. 완숙인데 탄 계란 후라이는

탄 부분은 제거후에 먹는답니다 ㅋㅋ 

남친이 까탈스럽다고 한두번씩 뭐라고 하는데 ㅋㅋ 어쩌겠어요

제 스타일인 것을요 ~~ 

싸가지고 간 도시락 맛나게 먹고 ! 오전 근무 후 퇴근했어요 



그리고 휴무인 남친을 만나서 여유롭게 커피 한잔 했어요 ~ 

원래는 남친이랑 점심도 같이 먹으려 했는데 좀 바쁘셔야지 ㅎㅎ

아침에 볼일 볼게 많다고 하여서 ..커피부터 데이트 시작..

근데 이게 아직도 이상한게 말이죠 ~ 

우리는 저날 블루베리 요거트를 시켰는데 ...딸기 요거트가 나왔.

이상해서 다시 가지고 갔어요 근데 블루베리 맞대요 .

사진 보면 이건 정말 딸기인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혹시나 싶어서 맛을 봤는데 ..헐 뭥미 ? 

맛은 블루베리 요거트였어요 ....

우린 둘이서 귀신에 홀렸나 맛이 왜이래 ..이러고 있었지만.

아직도 저 사진은 미스테리 ㅋㅋㅋㅋ 



그리고 저녁은 남친이 좋아하는 삼겹이! 먹으러 갔어요 ~ 

삼겹에 빠지면 안되는 된장찌개도 시키구요 ~ 둘이 오랜만에 

소주 일병도 먹었네요 ~ 각 일병씩 ~~ 담날 또 스케줄이..

빡빡한 남친을 위해서 ~ 일찍 시작한 저녁 ~ㅋㅋ 

먹고 나왔는데도 해가 떠있더라구요 ~~ 

그대로 헤어지기 아쉬워서 아는 커플 동생네가 있는 곳으로!!

때마침 연락왔더라구요 맥주나 간단히 한잔 하자고 ~ 그래서 

또 그쪽으로 넘어갔네요 ~~ 

맛있게 맥주까지 먹고 !! 담날을 위해서 이른 귀가를 했어요 ~ 

오랜만에 도시락도 먹고 남친 만나서 좋아하는 음료도 먹고

힐링 제대로 한날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