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쭈꾸미 닭갈비 마지막은 무조건 볶음밥

쭈꾸미 닭갈비 마지막은 무조건 볶음밥


저는 친구들과 음식점에 식사를 하거나 ..술을 먹거나 할때 

꼭 볶음밥을 해먹을 수 있는 메뉴를 자주 선택하거든요 ...

그 볶음밥을 한번이라도 먹어본 사람은 절대로 헤어나올 수가 ..

없자나요 ...다 먹고 난 후에 ..배가 째질것 같은데도 .

반드시 먹어야 하는 볶음밥 !!!

이거슨 쭈꾸미 닭갈비 먹고 나서 밥 볶은거예요 ~ 

쭈꾸미 닭갈비는 술도 술술술 넘어가지만 ..

마지막에 매콤한 양념에 쏭쏭썬 김치 넣고 ~ 참기름 한바퀴 

두르고 ... 김가루까지 얹어주면 끝짱이죠 !!! 

가끔 치즈나 날치알도 올려서 먹긴한데 ~~ 

이렇게 원조로 먹는게 더 맛있을때도 있거든요 !! 

그날 그날에 따라 다르지만 ..이날은 원조 볶음밥을 먹은 날 !! 

넷이서 소주 4병 먹고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 


이집도 ㅋㅋ 저희가 자주가는 쭈꾸미 닭갈비 집인데 ...

여기서는 쏭쏭전 ..부추인지 ...그걸 마지막에 올려죠요 ㅋㅋㅋ

대신 김가루가 딴집보다 좀 적게 올라가는 ㅋㅋ 

하지만 ..먹다 남은 날치알을 쌈에 싸서 같이 먹으면 ...

이집 볶음밥도 따봉입니다 !! 

날치알을 넣고 볶아도 맛있는데 ..따로 날치알을 주문해야되니..

처음에 기본으로 나오는 날치알 ...리필이 가능하니 ..

대충 눈치껏 한두번 리필해요 ㅋㅋ 그거 남겨뒀다가 ...

그냥 쌈에 볶음밥 넣고 날치알 조금 넣고 싸먹으면 둘이 먹다가 .

하나가 죽어도 모를 맛이 나요 ! ㅋㅋㅋ 

같은 볶음밥인데 왜 ..이집 저집 다른가 몰라요 ㅋㅋ

여긴 ..먹고 욕 나온집 ...

감자탕을 먹고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시켰는데 

이렇게 맛 없는 볶음밥은 처음 먹어봐요 ..정말 먹다가 욕나온

..아마 비벼놓고 거의 남기고 왔어요 ...

아니 왜 감자탕은 맛있는데 볶음밥은 맛이 없을까요 ??

진심 주인 불러다 물어보고 싶더라구요 ...

돈만 버린 ...그 이후로 이집에서 볶음밥은 안먹어요 ..

너무나도 실망한 ㅠㅠㅠ

이거슨 친구들과 집에서 삼겹살파티를 한후에 남은 삼겹살 김치 햄

등을 넣고 볶음밥을 한뒤,, 계란 하나를 살포시 터트려서 ..

나름 화산계란볶음밥을 할려고 흉내를 낸 ㅋㅋ 하지만 실패해서..

그냥 막 볶아버린 ㅋㅋ 그래도 맛나게 먹었어요 ㅋㅋㅋ 

요거도 나름 별미 ! 사실 삼겹살 기름에 볶은 볶음밥은 ..

어떻게 해먹어도 별미 !!

닭갈비를 먹고 남은 닭갈비와 살살 볶아먹어도 맛있죠!! 

단골집이라 밥 한개만 주문해도 양이 엄청난 !! 

마지막에 볶음밥을 해먹는것은 진리임 ! 진짜 맛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