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국수중에 짱! 콩국수

국수중에 짱! 콩국수


급 콩국수가 너무 땡기더라구요 ~ 글서 남친한테 콩국수 

먹고 싶다 했더니 ..한 여름도 아닌데 파는 곳이 있으려나

하면서 검색해 보겠다고 하더니 콩국수 맛집을 발견!! 

역시 우리 남친은 못하는게 없는 ! 제가 하고 싶거나 ..

먹고 싶거나 갖고 싶은건 다 찾아서 알아봐주는 센스쟁이!!

우리동네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어서 가깝더라구요 

사계절 내내 먹을 수 있는 콩국수 ! 짱입니다 ~ ㅋㅋㅋ 



저녁이 한참 지난 시간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ㅠㅠ

콩국수만 파는게 아니고 삼겹살도 팔고 ..청국장...

갈비탕인가 ? 뭐 이것저것 팔아서 ..전문집이 아니라 걱정.

근데 제 걱정은 걱정일뿐 ㅎㅎ 

처음에 콩국수를 만난 비주얼은 별로 였어요 ㅋㅋ 

면도 별로 없어 보이고 ..그 흔한 오이 하나 안 넣어주고 

삶은 계란도 없고 ㅠㅠㅠ 소금도 요청 해야 따로 주고 ㅠ

근데 소금 살짝 넣고 맛 봤는데 아주 찐해요 !! 

너무너무 찐해서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맛 ~~ 남친도 ..

콩국수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맛있다면서 ..잘 먹더라구요

거의 콩국 제가 다 먹은듯요 ㅋㅋ 

남친은 이렇게 작은 그릇에 덜어먹었어요 ㅋㅋ 남친이 ..

음식을 좀 짜게 먹는편인데 ,, 혼자서 간 쎄게 해서 ..

먹을꺼라고 ㅎㅎㅎ 그래서 저렇게 덜어줬어요 ㅋㅋㅋ 

혼자 간 쎄게 해서 마구마구 먹더라구요 ㅋㅋ 저도 ...

많이 먹고 ㅎㅎㅎ 국은 거의 제가 다 먹고 ㅎㅎ 

콩국만 먹고 배가 불러 죽는줄 알았네요 ㅎㅎㅎ 

그리고 남친은 청국장을 시켰는데 ~ 청국장을 시키면 

이렇게 비빔밥이 나와요! 여러가지 야채들 넣고 비벼먹음

정말 맛있어요! 청국장 좀 넣고 같이 비벼 먹어도 되고! 

저희는 따로 먹었지만요 ㅋㅋㅋ 청국장을 시켰는데 

함께 나온 비빔밥도 좋았고 ! 맛보기 콩국수도 조금 ..

줬어요 ㅋㅋ ㅋㅋ 그거 먹고 콩국수 계속 덜어먹기 ~~~ 

그리고 깔끔하고 괜찮았던 다양한 밑반찬들 ~~ 반찬 또한 

정갈하니 맛있었어요 깔끔했구요 ~ 반찬 리필도 해주시구요

사람이 많아서 좀 정신 없는것만 빼면 괜찮았어요 

단골맛집  될것 같아요 ㅋㅋ 콩국물만 따로 팔길래 ~~ 

남친이 저희 엄마 가져다 드리라고 큰거 하나 같이 사서 

계산해 줬어요 짱 ! ㅋㅋ 엄마도 맛있다고 잘 드셨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