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서산으로 떠난 캠핑!

서산으로 떠난 캠핑!

 

 

안녕하세요~>< 얼마전 다녀온 서산 여행! 자랑하려구요
힐링여행 떠나자고 해서 친구들이랑 급으로 떠났어요 ㅎ
가까운 데 찾다가 서산이 제일 만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서산으로 다녀왔는데요 글램핑 계획 했는데 비가왔어요ㅜ
넘나 슬픈 현실 .. 또르르
그래도 캠핑을 좋아하는 저희에겐 최고의 장소였어요 ㅎㅎ
가자마자 꽂게 ㅋㅋㅋㅋㅋ 역시 ㅋㅋㅋㅋ 장난꾸러기들
넘나 재밌었어요

 

 

그리고 바다~ 넘나 이뻤어요 ㅠㅠ..
사진을 잘 찍은 것도 있지만 하늘도 이뻤어요~
비가 그치고 나니까 뭔가 좀 몽환적인 느낌이 들었어요
캠핑카가 바로 바다 앞에 있어서 좋더라구요
추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춥지도 않아서 신세계 였어요
후훗 vV...ㅋ
진짜 좋았어요! 괜찮은 여행이였던 것 같아요
이런 여행.. 그래도 젊을 때 많이 다녀야될 듯 ㅠㅠ

 

 

고기두 구워 먹었어욧 ㅎㅎㅎ 후훗.
바다가 너무 이뻤고 고기도 맛있었고 앞으로도 자주자주
다니고 싶네요! 물론 시간과 돈이 따라줘야 겠지만요..
이번 서산 글램핑 대성공~~
저렴하게 가려면 평일에 가는 게 역시 좋긴 좋네요
이제 평일만 노려봐야 겠어요.. 쉬는 분들 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