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너무 신기한 전구소다 먹었어용!!

너무 신기한 전구소다 먹었어용!!



요즘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아이디어 좋다며 핫한!! 전구소다!

제가 바로 먹어보았답니다 헤헤

현대백화점 가니까 입점되어있어서

보자마자 바로 먹어야겠다싶었어요~~

밥먹고 들려서 친구랑 웨이팅은

길었지만 줄서서 기다리고 먹었네요

줄이 정~말 길었지만 친구랑 이야기하고

그러다보니까 금세 줄어든것같았어요

뭔가 안먹으면 후회할꺼같았답니다



오른쪽꺼는 제가 주문한것,왼쪽꺼는

친구가 주문한거였어요!

전구소다는 전구에 소다를

담아서 준다는 아이디어도 정말 참신한데

가격도 정말 저렴했답니다 4천원정도에요!!

매장이 작지만 착한가격,예쁜전구까지

더해져서 너무 좋았었어용ㅎ히히

그리고 저희도 인스타그램을 하기 때문에

올릴 생각에 괜히 설레이더라구요ㅋㅋ

다들 이게뭐냐고 친구들이 물어볼듯해서용



아무튼 줄을 다 기다리고!!드디어

전구소다를 받았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먹기전에 친구랑 바로 사진으로 남겼어요

전구에 빨대도 꼬아서 올려주는데

전구까지 끼워져있는게 신기해요ㅎㅎ

맛도 맛있었구요 저는 다먹고 전구가

버리기 아깝길래 집에 가져와서

진열까지 해두었어요ㅋㅋㅋㅋ

뭔가 이런거는 버리기 아까운것같아요^^

전구소다 지나가다가 보이면

먹어보는거 정말 추천이에요

실제로 보는게 더 신기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