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비상간식 빅파이~

비상간식 빅파이~

 

 

빅파이 인데요 ~ ㅋㅋ
마트가면 항상 차에다가 놓고다닐 간식을 찾아요...
빅파이가 제일 편해요 맛있고 좋은 간식인데요 ㅎㅎ
어릴때부터 자주 먹었던 간식이라 , 친숙하지요
마트가면 항상 꼭 사오는 간식이예요 초코제품이라 애기들이 좋아하죠
저희 외숙모네 애기들도 이거 맨날 좋아해서 저도 자주 사가거든요
제꺼도 사고요..^^

 

 

차에다가 놓고 먹으면 그렇게 맛있어요~ !
질리지 않고 달달한 건 이거밖에 없어요 >ㅇ<케익 같은 느낌도 있고
빅파이라 크기도 크구요
양도 이정도면 충분한 듯 제가 박스로 사다놓고 먹다보니까,
꽤 오래 먹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사먹는 편이예요 가격도 다른거에 비해서 많이 비싸지 않구요 ㅎ

 

 

 

강추강추 대강추 간식이예요
저는 간식 먹는 거 하도 좋아해서 앞으로도 꾸준히 추천 해드릴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먹는 게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ㅋㅋ 살빼신다고 굶지 마시고들 많이
팍팍 드세요
건강이 제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