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엄마랑 판교에 다녀왔었어용ㅎㅎ

엄마랑 판교에 다녀왔었어용ㅎㅎ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겸!나들이겸

판교에 위치한 현대백화점에 다녀왔어요

사실 저희 고모가 판교역 바로앞에있는

아파트에 거주하시거든요 판교역 앞

부동산도 운영하고계시구요!!

그래서 고모도 같이 판교백화점에서

만났었답니당ㅎㅎ여자셋이 모이니

할 이야기들도 많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아무튼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1층인

식품관에는 여러 맛집들이 모여있어요



지나가다가 찍은 컵케이크 사진이에요

이렇게 이쁜데 어떻게 먹을 수 있을지..

이런거는 구입해서 남자친구 엄마한테

선물로 드리는게 좋겠다싶었답니다

저희 고모랑 엄마한테 이야기하니깤ㅋㅋ

고모랑 엄마가 결혼할거아니면 사주지말라며

괜히 혼나기만했네요

아무튼 선물받는다면 너무 이쁘니까

아까워서 못먹을것같아요..ㅠㅠ

막상 받으면 먹기야하겠지만용!!



마침 점심시간대라 사람이 많았었어요~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도산공원 맛집이라

소문난 멜팅샵이 입점되어있어서

제가 가자고 해가지고 멜팅샵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멜팅샵 사진을

남겨두는걸 이야기하느라 깜빡해서

남겨두지 못했답니다ㅠ.ㅠ

맛집이라 그런지 웨이팅은 당연히 있었구요

정말 맛있기도하지만 분위기도 좋았어요

데이트로도 참 좋겠다싶었답니다!

다음에는 남자친구를 데리고 가야겠다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