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커피는 에코컵에 마셔야 제맛

커피는 에코컵에 마셔야 제맛

 

 

얼마전에 지구의날 행사로 백원짜리 에코컵 받았어요-!
하하. 일할때 에코컵이 있으면 얼마나 편한데요^^ 커피좋아해서 자주 마시는데,
에코컵으로 요즘 잘 마시고 있어요~!
커피빈에서 지구의날 행사로 커피값에 100원만 더 내면 에코컵 텀블러를 제공해줬어용ㅎ
이런 행사 너무 좋아요!! 에코컵 디자인도 제스타일..♡
너무나 이쁘고 좋기에 바로 구매를 했더래요~!
수익금을 전액 기부한다고 해서ㅠㅠ.. 저도 참여를 했지요 ^^

 

플라스틱 컵이예요 ㅎㅎ 근데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가벼워서 들고다니기가 편해요
사무실에서도 툭 치면 다 쏟아지고..컵 깨지고.. 저에겐 다반사의 일 ㅠㅠ
근데 이렇게 플라스틱으로 주니까 감사할 따름이죠~^^
여기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타 먹으니까 더 편하네요 ㅎㅎㅎ 뜨거운물은 왠지 위험할 듯..ㅋ
약해보여요!

 

 

명확하게 따지자면 폴리프로필렌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찬물이 낫겠네요 ㅎㅎ
생각보다 이쁘게 생겼어요 ^^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에코컵 디자인 이구요
저도 아무래도 커피 좋아하니까, 즐겨마시기 좋겠어요~
지금은 이벤트는 다 끝난 것 같네요!! 에코컵 사랑합니다

 

'♤ 커피한잔의 여유 >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고양이가 왔어요~  (0) 2023.10.27
너무 오랜만이네요.  (0) 2020.04.15
비상간식 빅파이~  (0) 2016.12.02
서산으로 떠난 캠핑!  (0) 2016.11.11
엄마랑 판교에 다녀왔었어용ㅎㅎ  (0) 2016.1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