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이불빨래하러 셀프 세탁소에 갔어용ㅋㅋ

이불빨래하러 셀프 세탁소에 갔어용ㅋㅋ

 

 

집에서 이불빨래를 자주 하고싶지만 우리집
세탁기는 통돌이임에도ㅠㅠ이불이 다 안들어가요!
그래서 대형 세탁기가 있는 집 바로앞의
셀프 세탁소를 애용하고 있답니다ㅎㅎ
세탁소에 맡기는것보다 훨씬 저렴해요~
건조까지 바로 가능하구요! 세탁비는 4,000원~
건조도 4,000원~ 이불빨래 보통 13,000원정돈데
여기서하면 8,000원이면 가능하지용ㅎㅎ
코인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동전으로 미리
돈을 바꾸어놨답니다! 세탁소안에 아예 동전교환기
설치되어있으니 만원짜리 넣어도 되더라구요

 

 

휴..차렵이불이라서 더 커보이는듯해요ㅠㅠ
아무튼 대형세탁기에 이불을 넣어주고
문을 닫은 후 코인을 넣어준답니다!
그러고 찬물세탁을 누르면 남은시간이 나와있어요
건조까지 할 경우에는 세탁 끝난 후
같은방식으로 건조기에 코인넣고 돌려야해서
저는 건조까지하려고 남은시간체크 후
다시 세탁소를 갔었답니닼ㅋㅋㅋ
번거롭긴한데 가까우니 다행이에요
걸어서 집이랑2분이에요!

 

 

건조기까지 돌린 후 다 끝났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저는 정말 집앞에 셀프세탁소가 생겨서 넘 좋아요
저 이사오고 한달뒤인가?생겼어서 더 애착이가네요!
가장 좋은점은 24시간이어서 새벽에도
이용 할 수 있어요ㅎㅎ그리고 매장안에는
티비도 있고 정수기도 있어서 대기하기에도 좋아요
아무튼 뽀송해진 이불 집에 가져와서
향기로운 이불 덮고 숙면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