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안경쇼핑! 보호안경 맞추고왔어요~

안경쇼핑! 보호안경 맞추고왔어요~

언니랑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보기로했는데 

제가 언니보다 삼십분이나 일찍나왔네요;;

영화시간도 많이남았고 날씨는춥고..

쇼핑이나하자하며 돌아다니던 중 안경맞출때가 되서

안경을 맞추고 왔답니다^^

요즘은 패션안경들도 많아서 

안경도 한가지만 쓰고그러는것보다 몇가지 구비해놓고 

그날에 옷따라 기분따라 쓰는분들도 많으신거 같아요~ 

저도 집에 안경이 3개있긴해요

선글라스도 3개ㅋ 생각해보니 안경이 참 많네요~ 

안경점에 혼자와서 

쫌 구경좀 해보고 고를께요~하니깐 의아한 눈빛이었어요

사실 구경하려는 마음보다 추워서 시간때우고 싶은 마음이 더 컷답니다ㅋ 

사실 제가 영화시간을 잘못봐서 일찍나왔거든요ㅋ 

영화보고 밥먹기로해서 카페들어가서 모 먹기도

머하고..-_-^

계획되지 않았던 쇼핑이라서 전 세일코너만 둘러봤어요~

어자피 집에서 티비보거나

컴퓨터할때만 사용할꺼라서 저렴한걸로 골랐거든요~ 

테는 진짜 저렴한걸로하고 알은

중간보다 살짝 위단계로 했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눈이 많이 나쁘진 않아서 일상생활하기는 괜찮은데 

안경안쓰면 앞에 티비가 뿌옇게 보이는정도라서 

너무 비싸지 않는걸로 맞췄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