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서프라이즈 제주도에서의 생일파티

서프라이즈 제주도에서의 생일파티

제주도를 다녀왔어요 ㅋㅋ 

그런데 사진은 죄다 다른곳에 있고 있는 사진이라곤 ..

요렇게 몇장 ..이 사진은 친구가 카메라로 찍은건데 ..

너무 멋져서 제가 달라고 했어요 ..와이드로 찍은 제주도 바다

직접 산에 올라간 찍은 사진인데 정말 ...잘 나왔죠 ?

작가가 찍은것처럼 잘 나와서 너무 좋아서 한동안 ..

카톡 프로필 사진도 해놓고 그랬었는데 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즐거운 제주도 ! ㅋㅋㅋㅋ

제주도에 친구가 살아서 ..종종 제주도를 혼자서 가거든요 

제주도에 친구가 여러명 살아서 ..숙박은 제공이 되니 ~ 

그래서 그냥 제 몸뚱아리 하나만 가면 된답니다 ..

그럼 친구들이 숨겨진 제주도 명소도 데려가고 ~ 

제주도민 사람들만 아는 맛집도 데려라고 ~ ㅋㅋ 

이렇게 깨끗한 바다도 데려가서 ..발 담그고 ..물장구도 치고

아직 물놀이 하기엔 좀 추워서 ..걍 물장구로 만족하기로 ! ㅋ

물이 엄청 깨끗했어요 ~ 제주도 바다는 대체적으로 다 깨끗한데 

여긴 유난히 깨끗하더라구요 ..이름 들었는데 까먹은 ㅎㅎ 

친구가 데려간 맛집 ..

저거 흑돼지였나 ..여튼 엄청 굵은 삼겹살 ...

그런데 정말 끝장나게 맛있었던 삼겹살이였어요 ....

정말 제주도 아니면 못 먹는 ....술을 좋아하지도 않는 내가 ! 

저 삼겹살 때문에 소주를 얼마나 많이 마신지 ...

친구들도 놀래더라구요 ~ 정말 술을 술술 부르는 ...삼겹살 ..

같았어요 !!! 너무너무 맛있능 ㅋㅋㅋ 

여긴 담에 제주도 오면 또 데려가달라고 했어요 

왠만하면 제주도 전체를 구경하고 싶어서 간곳은 안갈려고 하는데

여긴 또가고 싶을정도의 ..맛집이네요 ! 

라면인지 김치찌개인지 ~ 김치찌개에 고기와 라면 사리를 넣고..

푹 끓인 ..김치찌개 조차도 맛있는 제주도 +_ + 

감동적이예요 ~ 아까 먹은 그 고기가 들어간 찌개라 ..

국물이 끝내주는...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를맛이랍니다.

정말 강추 강추 !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친구집에 와서 ..

생일을 맞은 절 위해 친구가 케이크를 사가지고 왔더라구요 ㅋ 

나름 깜짝 이벤트 ㅋㅋㅋㅋ 기쁨의 눈물 한방울 흘려주고 ~ 

서프라이즈 생일파티까지 ~ 제주도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