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휴게소 경성고로케 오잉!

휴게소 경성고로케 오잉!

여자친구가 부모님과 여행 다녀오면서 휴게소에서 고로케..

판다고 맛있어 보여서 사왔다고 하면서 주더라구요

이름은 경성 고로케인데 ..어디서 많이 봤는데 ㅠㅠ ㅋㅋ

이거 체인점인가봐요 ~~ 전에 친구들이랑 여행 갔다가도

휴게소에서 본거 같고 ㅋㅋㅋ 휴게소에만 파는 고로케는..

아니죠 ? 여튼 ...제가 매운거 좋아해서 일단 한개는 ~~ 

매운불닭맛!!음..뭐라해야하지 ㅋㅋㅋ 김치죽 반죽 ? 

아주 걸죽한 김치죽 반죽 같은게 들어 있어요 ㅋㅋㅋ 

먹으면 매콤한 불닭맛 나구요 ㅋㅋ  일반 고로케 사면 ..

보통 빵이 엄청 나고 안에 맛있는 내용물은 조금인데 ..

여기는 그래도 안에 맛나는 내용물이 가득 들어 있더라구요

그거 하나 맘에 들었어요 ㅋㅋ 근데 가격 대비 생각하면 ..

ㅎㅎㅎㅎㅎ 그래도 여자친구가 사다준거니 맛있게 냠냠 

봉투에 보니 맛이 적혀있더라구요 ㅋㅋ 

얼큰커리맛 감자맛 게살맛 크림치즈맛 참치맛 통단팥인가?

글자가 잘 안보이고 에그맛 매운불닭맛 콘야채맛 ...

정말 다양한 맛이 많은듯요 ㅋㅋㅋㅋ 

저는 그중에 콘야챔사과 크림치즈맛 ..이 좀 궁금하네요 ㅋ 

근데 여자친구는 감자맛과 ...매운불닭맛 ..이렇게 두개 !!

담에 여행갈때 콘야채맛 사먹어볼려구요 ~ ㅋㅋㅋ

감자맛은 이렇게 안에 감자 다진거?와 옥수수콘이 들어가..

있어요 ...음 ..근데 이것만 계속 먹으면 목 막혀요 ㅠㅠ 

저는 매운 불닭이랑 번갈아 가면서 먹으니 간이 딱 맞았어요

불닭은 매콤하고 감자는 싱거워서 ?ㅎㅎㅎ 

각각 따로 먹으면 감자 목 맥히고 불닭 맵고 ㅋㅋㅋㅋ 

같이 먹는걸 추천 드려요 ~~

요렇게 두개 나란히 두고 한입 한입 번갈아가면서 먹기! 

역시나 감자도 속이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 

속이 알차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 전에 파리바게트에서 ..

고로케를 하나 샀는데 정말 깜놀 ..속이 텅 비어 있어서..

그때 너무 놀래서 사진까지 찍어뒀는데 ㅋㅋㅋ

너무 흥분해서 ..그냥 빈속에 카레 조금 ?ㅋㅋㅋ 

와 그런 고로케보다는 훨씬 나은거 같네요 ~~ 

우리 동네에 생기면 맛별로 다 먹어보고 ...

젤 맛있는거 자주 사먹을텐데 ..동네서 본적이 없네요 ㅠ

어디 놀러 갔을때도 외부에서 본적 없는데 ㅠ 

꼭 휴게소에서만 몇번 보고 ㅋㅋ 휴게소 전문은 아니죠 ?

누가 대답 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