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안산 거리극축제 다녀왔네요.

안산 거리극축제 다녀왔네요.



안산에서는 매년 거리극축제를

하고있는데요~올해에도 다녀왔어용ㅎㅎ

친구들이랑 고등학교때부터 늘 갔었는데

이제는 당연하게 가야지!하게되더라구요

매년가다보니 이렇게된것같아요ㅋㅋ

사실 거리극축제에가면 그렇게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공연은 개인적으로 없었지만

가면 맛있는것도 먹게되고 친구들이랑

노는게 재미있고 분위기가 좋아서 가게돼요

그런데 날씨가 정말 안좋았답니다

이날 미세먼지가 많았었거든요..

정말 중국 때문에 미세먼지가 있는거같은데

미세먼지 좀 다 사라졌으면 좋겠어요ㅠㅠ



아쉽게도 남자친구는 거리극축제에

가는거 귀찮다고그랬어서 친구들이랑 같이

갔었는데요! 서커스같은 공연도 보고

재미있게 놀았던것같아요ㅎㅎ

그리고 다 동네친구들이니까 갔더니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도 우연히 만나고

그런재미도 있었답니당!!

그리고 이날은 특히나 사람들이

축제기간중 가장 많았던날이라고

나중에서야 들었는데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어린이날부터 8일까지하던행사였는데요

그러고보니까 벌써 꽤 지난일의 폿팅이네여

근데 이때가 행사 굉장히 많았었던것같아요

코엑스에서는 맥주축제도 하고있어서

이거 가기 전날엔 코엑스에 가서

맥주축제도 즐겼었답니다ㅎ히히

내년 5월에도 여러 행사가 많았으면 좋겠어요

이때가 가장 놀러다니기에도 좋은

날씨이기도 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