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너는 정말 내 스타일~ 치킨아 사랑해 양념반후라이드반

너는 정말 내 스타일~ 치킨아 사랑해 양념반후라이드반



주말이 올때쯤이면 늘 생각나는 이 야식들..그냥 생각없이지나가면 참으로 좋으려만

목요일부터 의미부여를 하고있는 내 모습이 참 웃기네요~ 목요일이네? 불금대신 불목어때?

금요일은 불금이라 먹어주고 불토라는 이유도말해주고 주말인데 맛있는거 먹고싶다는둥

참으로 이유를 만들도 만들어내서 결국 토요일저녁 야식으로 치킨을 시켰네요~ㅎㅎ



언제나 그렇듯 양념반후라이드반으로 깔끔하게 주문했습니다~요즘 저희동네에서 인기있는

치킨집인데 사장님이 무슨 쉐프출신이래요,,근데 왜 쉐프가 닭을 튀기고있을까요..?

암튼 쉐프가 튀긴 닭이라 그런지 소스로 그렇고 튀김옷도 다른곳과는 조금 차별화를

둔것을 느낄 수가 있더라고요~! 한마디로 맛있어요!



양념에 손뭍히기 싫어서 순살로 시킬까했는데 이집은 순살치킨이 없다고 하네요

치킨을 튀기는 쉐프의마인드가 궁굼해지네요; 왜 순살이 없는걸까요?흠..암튼 전 손에

뭍히기 싫어 비닐장갑 끼고 열심히 양념치킨을 먹었다죠~



역시 쉐프님의 치킨을 달라도 다르네요~수제로만든 검은깨소스와 건강한느낌으 피클~

치킨무가 이렇게 고급진건 처음봐요~ 치킨으로 불토를 맛있게 보낸거 같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