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국물떡볶이 죽이넹

국물떡볶이 죽이넹



오랜만에 집에 친구가 놀러와서 둘이서 술 한잔 할려고 ..

어디서 먹을까 시켜먹을까 나가 먹을까 고민하다 ..

전단지를 발견했는데 가격도 착하고 ~ 맛있어 보여서 ..

시켰거든요 ~ 국물 떡볶이랑 튀김까지 세트인데 ..

일반 떡볶이 엽떡 같은거 1개 시키는거보다 더 저렴 ㅋㅋ 

사람들 평도 좋아서 엄청 궁금했거든요 ~ 그래서 바로 ..

시켰어요 사실 나가서 먹으려 했는데 엄청 귀찮기도 해서

집에 막걸리는 준비되어 있었구요 ㅋㅋㅋ 


요렇게 국물이 많은 떡볶이예요 ~ 둘다 오뎅을 좋아해서 ~ 

오뎅 많은걸로 시켰는데 ~ 메추리알도 기본으로 들어가고 

만두 ?새알 만두 같은것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 

다른 떡볶이는 다 추가 시켜야 하는데 굿굿굿 !!!! 



요건 튀김 세트인데 ~ 보기보다 양도 많고 ~ 맛있어요! 

오징어 야채 김말이 만두 치킨 감자 거기다 좀 특이한 ..?

튀김까지 골고루 들어있었어요 !! 서비스 정도로 생각했는데

너무 다양하고 푸짐해서 ~ 엄청 감동 먹었어요 !!



요렇게 놔두면 한상 가득 ~ ㅋㅋ 막걸리 안주로도 굿굿 

떡볶이와 튀김의 양은 둘이서 한번에 다 못먹어요 ~~ 

대식가라면 가능 ..저희는 이거 한 2~3번 먹었어요 ! 

한번은 둘이 같이 두번째도 둘이 같이 ..마지막은 저혼자 ㅋ 



서비스로 단무지도 들어있는데 매운 국물떡볶이랑 잘 어울림

근데 단무지를 엄청 조금 아껴 먹었는데도 모잘랐어요 ㅠㅠ

단무지는 좀 더 많이 넣어달라고 시킬때 요청해야할듯요 ㅎ



이게 특이했던 튀김인데 ..떡과 치즈 게맛살이 들어있는 

튀김인데 가게에서 직접 만드는 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특이했고 맛도 너무 좋았어요 친구랑 저랑 동시에 반한

다음엔 이 튀김만 따로 추가해서 시키기로 했네용 ㅋㅋ



맛있는 안주엔 술이 빠지면 안되니 ~ 저희는 막걸리도 함께!

막걸리와 전도 아닌 튀김과 떡볶이가 이리 잘 어울리다니!

이날 처음으로 깨달았네요 ~ 앞으로 종종 요 착한 가격의 

떡볶이를 자주 애용하기로 했답니다 !! 

그때도 변함없이 맛있기를 +_+ ㅋㅋㅋ담엔 맥주로 도전!!!

소주도 어울릴려나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