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친구랑 유명한 타로 보고 왔답니다!

친구랑 유명한 타로 보고 왔답니다!



이미 동네에서는 꽤 유명한 타로집으로

친구랑 다녀왔어요ㅎㅎ

신천에 위치한 힐링이라는곳인데요~!

바로 앞에있는 남자타로도 유명한데

남자타로는 좀 한정적으로 알려주시지만

여기 힐링은 물어보는데로 다 알려주는

그런 장점이 있거든요! 저렴하면서도

이것저것 가르쳐주시는 힐링으로 갔어요^^

제친구의 연애타로, 제 연애타로가 궁금해서요

타로는 재미로 보는거긴하지만 어느정도

비슷하게 맞춰지는거같아 정말 신기해요



내부에서는 사진촬영을 할 수 없었어요ㅠ^ㅠ

집중을 해서 듣느라 사진촬영은 생각도

못하다가 가게 나와서야 아차!싶더라구요

제 친구이야기도 정말 신통했었지만

특히나 제 이야기도 신통하더라구요

제 연애는 갑,을 관계와 비슷한데

제가 갑이라고하더라구요 정말 실제로도

남자친구랑 장난으로 내가 갑이야!!이러는데

타로에서도 그러다니 신기했었네요

다음엔 남자친구랑도 가볼까 고려중이에요



비도 오는날씨였어서 일찍 집으로 귀가했어요

얼마전 더블유컨셉에서 주문했던 썬글라스가

배송되어 도착했더라구요ㅎㅎ히히

운좋게 런칭브랜드꺼 구입했는데요

런칭 할인 이벤트를 했어서 정가보다

30%나 저렴하게 구입해서 신나더라구요~~

2개를 구입했는데 하나는 차에서,

하나는 외출용이에요!

나중에 제대로 소개해드릴께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