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저 언니가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저 언니가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오랜만에 피자 시켜 먹자는 우리 언니 ~

근데 돈을 저보고 내라는데...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을 제가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ㅋㅋ

그래도 맞기 싫어서 싼 피자를 찾다 찾다 못 찾으니 언니가 알아서 시키네요

제가 먼저 태어나지 못한게 한두번 후회 된건 아니지만 오늘은 좀더 그렇네요ㅠㅠㅋㅋ



피자가 왔어요 그래도 언니가 다 받고 챙겨 주네요

역시 언니가 좋긴하네요ㅋㅋㅋ

피자를 두판이나 시키셨어요~

아니 얼마나 먹을라고 두판이나 시키나용



불고기 피자와 수퍼수프림 피자

역시 입맛은 절대 변하지 않는 우리 언니

지조가 있어요 이런데서 절대 지존자인거 같아요ㅋㅋㅋ



언니가 가장 좋아하는 기본 맛



전 불고기 맛을 좋아하는데요

여기 불고기 피가 맛이 좋은데요

도우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그냥 도우가 아니에요 곡물 도우라고 하네요



자 한입씩 베어 먹으면서 이런 저런 얘기도 하는데요

이래서 자매가 좋은거 같아요 

언니가 있어서 다행인거 같아요 나이를 먹으면 먹을 수록 언니가

더 좋아 지고 더 의지하게 되네요 

언니 고마워 옆에 있어줘서 이젠 말 잘 들을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