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 * 일상

맛있고 상큼한 빅파이~

맛있고 상큼한 빅파이~



제가 좋아하는 간식!_! 빅파이예요 이웃님들도 좋아들 하시죠?ㅎㅎ

요거 추억의 간식 아니겠습니까 ㅎㅎㅎ 저는 배고프거나 출출하면 꼭 챙겨먹는

간식인데요. 그냥 초코파이보다 훨 맛나요!! 

제일 좋은 건, 두껍지 않아서 먹기 편하다는 것 ㅋㅋ

저는 두꺼운 건 싫더라구요 ㅜㅜ 근데 이것도 한 부스러기 합니다 ..

잘못 뜯으면 막 부스러기로 남더라구요 그렇게만 안된다면 넘나 맛있게 먹을수 있음!

간편하고 달달한 빅파이 예용



집에 한박스 사다놨더니 쉬지 않고 먹고있는 나란여자.. ㅋ

안에 딸기쨈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 뭔가 상큼한 초코 느낌?!

은근 칼로리가 세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안먹을수가 없어요

요거 꿀팁이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더 맛이 강하게 느껴져요

너무 느끼하지 않아서 좋은 디저트!!!

깔끔하니 맛있어요 ㅎㅎ ~ 크기가 근데 빅파이라 그런지 은근 커요

완전 작게 생겨가지고 큽니다..ㅋㅋ 그래서 더 좋아요



질리지 않고 가벼운 간식으로 먹을 수 있어욧 ㅎ

맛있고 좋은 빅파이 샤샤샷!!! 

좋은 디저트로 추천해드리는 빅파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