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현장소개(철거, 폐기물처리)

화성시 평택시 안산시 수원시 사업장 공장 최종 폐기물처리

화성시 평택시 안산시 수원시 사업장 공장 최종 폐기물처리

 

안녕하세요.

사업장 공장 대형폐기물처리 업체

은광수지입니다.

 

오늘은 저희가 관리하는 사업장 공장에서 배출된

폐기물을 최종적으로 처리한 곳에

폐기물처리하러 왔습니다.

저희가 월 관리하는 사업장 공장은

대부분 인쇄공장이 많아

인쇄후 배출되는 폐합성수지가 많습니다.

최종 페합성수지 및 폐기물을 처리한 곳입니다.

집게차 작업을 하다보면

이미지를 찍지 못 할때가 많습니다.

건망증인지... 아직 습관화가 되질 않아서인지

꼭~~~ 집게차 작업 중간이나

끝나고 찍게 되네요. ㅎㅎ

처음 폐기물처리 일을 시작하면서

몇번 놀란 일들이 있었는데

그중에 하나가 배출되는 폐기물의 양이

상당히 많다는 것과

재활용이 가능하지만 폐기물처리비용보다

재활용비용이 더 들수 있다는 점을 들수있네요.

 

처리비용이 더 낮을수 있다는 점에

많은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저희가 월 관리하는 사업장에서 배출되는

폐합성수지는 대부분 이렇게 롤 형태로

배출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opp, pet, 은박 등등

분리만 하면 얼마든지 재활용이

가능하지만 수지타산이 맞지않아

폐기물처리를 해야 한다는것은

씁쓸한 뒷맛을 남깁니다. ㅠ,.ㅠ

 

꼭 집게차 작업 중간에

사진을 찍을 생각을 하니

시작은 없고 중간하고 끝만 있네요. ㅎㅎ

화성 평택 수원 오산 시흥 안산

사업장 공장 대형폐기물처리

폐기물처리 언제든

은광수지로 문의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