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커피한잔의 여유/*유머

사랑의3요소 테스트 했어요

사랑의3요소 테스트 했어요



남자친구가 대학생인데요ㅎㅎ

갑자기 제 메일로 무슨 파일하나를

보내주었답니다 그래서 남자친구가

하라는데로 그 파일에 있는 질문의 답을

쓰고 답들에 대한 숫자들을 더해서!

그렇게 나눠서 그림을 그리니 이렇게

삼각형이 만들어진것이었어용ㅎㅎ..

남자친구가 왜이렇게 자기보다

점수들이 낮아서 삼각형이 저모양이냐며

자기를 별로 안좋아하는것같다고

속상해했지만 저도 왜그러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아마 만나면 삐져서 흥흥 이럴꺼같아요



히히 그리고 집에 가려는데 갑자기

비가 막 쏟아지더라구요ㅠㅠ..

저는 약국에 들려서 과산화수소 구입했어요

왜냐하면 제가 얼마전에 자다가 코피를

쏟았었는데 이불에 코피자국이 안지워져서

네이버에 검색해보니까 피 지우는데에는

과산화수소가 정말 최고라고해서 구입!!

그런데 정말 좋더라구요 다지워졌어요

피가 있는곳에 과산화수소를 부어놓으면

막 화학반응이 일어나서 거품이 생기는데요

이때 최대한 비벼서 지우고

바로 세탁기로 세탁하고나면 아예 없어져있어요

정말 신기한것같아요!



그리고 밤이 되어서 남자친구가 잠깐 집앞에

왔다고해서 나갔었는데용ㅎㅎ남자친구랑

할것도없고 그렇길래 간단하게 치킨이랑

맥주한잔하고 헤어졌었답니다><

다행히 안삐졌었어요~~

그리고 사랑의3요소 이야기도 했는데

남자친구는 사랑의3요소가 헌신,배려,믿음

이렇게라고 하는데 저도 공감이 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