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속 풍경

제2롯데월드랑 신천 다녀왔어요. 고준희 팬 사인회는 덤ㅎㅎ

제2롯데월드랑 신천 다녀왔어요. 고준희 팬 사인회는 덤ㅎㅎ

지난 데이트에는 남자친구랑

제2롯데월드랑 신천 다녀왔어용ㅎㅎ!!

남자친구는 집이 면목동이고

저는 삼전동(잠실근처)에 거주중이에요~

저번엔 제가 남자친구 동네에 놀러갔으니

이번엔 남자친구가 올 차례였답니다

이럴때가 가장 좋아요ㅋㅋㅋ

잠실쪽이 아무래도 훨씬 놀꺼리가 많아서요!

운전해서 제2롯데월드로 가려고하는데

골목에서 도로 진입하기전 찍은사진이에요

봄마다 꽃이 이쪽은 참 예쁘게 펴있어요

삼전동 현대아파트랍니다ㅎㅎ

그리고 제2롯데월드에 도착해서

발라드샬롯이라는 파스타집에 갔는데~

고준희가 마침 팬사인회 한다더라구요

직원분들이 나눠준 팜플렛이에요..

남자친구가 고준희 평소 좋아하는데요

싸인회가자고그래서 일부러 밥 천천히

먹었어요 싸인회 시간 늦어서

못가게하고싶었거든요ㅎㅎ..

다행히 대성공이었구요

고준희가 그렇게 좋으면 저 버리고

밥먹다말고 팬사인회 가라니까 결국

저를 선택해주었어요 헤헤 만족스러워요

날씨도 좋고해서 신천에 있는

설빙에 가던길이에요ㅎㅎ

신천엔 참 주차하기가 힘든동네인듯해유

저는 아는언니네집이 신천 바로 앞이어서

언니한테 허락받고 언니집앞에 주차를

해두었답니다! 설빙먹고는 석촌호수에

나들이겸 산책하러 갔었어요~_~

뭔가 평화로운 데이트였네요^^